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세럼)이 2024년 화해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에서 수분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화해 어워드'는 36만 개 이상의 제품과 880만 건이 넘는 사용자 리뷰를 기반으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뷰티 업계의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 수상은 PDRN 세럼이 지난 9월 출시된 지 불과 두 달 만에 뛰어난 성과를 거둔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아누아 PDRN 세럼은 피부 재생에 탁월한 PDRN 성분을 브랜드 고유의 스마트캡슐 공법으로 캡슐화해 피부 침투력을 기존 대비 3배 이상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속까지 깊이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한 광채와 수분 플럼핑 효과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PDRN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으로, 이미 리쥬란 힐러 주사의 핵심 성분으로 활용될 만큼 안정성과 효능이 입증된 바 있다. PDRN 세럼은 이러한 유효 성분을 활용해 통증 없이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홈케어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화해 플랫폼에서 PDRN 세럼은 리뷰 963개를 바탕으로 4.58점(2024년 11월 27일 기준)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또 다른 아누아 제품인 '매트 벗 글로우 커버베이지' 역시 이번 화해 어워드 BB/CC크림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며 다양한 제품군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
아누아 관계자는 "수많은 신제품이 출시되는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 PDRN 세럼이 단기간에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진솔한 리뷰와 피드백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제품력을 기반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누아는 론칭 5년 만에 국내를 넘어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각국의 주요 뷰티 플랫폼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K-뷰티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PDRN 세럼의 이번 수상은 아누아가 국내외에서 동시에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했음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