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 가족, 시민 대상 다양한 책 행사 진행
한강 작가 책 필사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 증정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은 연말을 맞아 유아·초등 가족과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가족공동체 형성을 위한 '12월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주요 행사는 ▷사람책 열람행사 ▷아로마테라피 가족 체험 ▷한강의 문장을 수집합니다 ▷새콤달콤 젤리데이 등이다.
다음 달 6일에는 유아·초등 가족 대상 '폭신폭신 딸기케이크 만들기 체험', 성인 대상 '겨울 대비 피부진단! 스마트 뷰티체험' 등 사람책 열람행사가 운영된다. 14일에는 유아·초등 가족을 대상으로 '보들보들 핸드크림 만들기', '촉촉 바디로션 만들기', '뽀송뽀송 올인원바 만들기' 등 아로마테라피 가족체험이 운영된다.
또 다음 달 3일부터 18일까지 한강 작가의 책에서 인상 깊었던 문장을 필사해 응모하면 4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한강의 문장을 수집합니다'와 21일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아 책을 대출하는 유아·어린이 등 80명에게 젤리를 나눠 주는 '새콤달콤 젤리데이'도 운영된다.
27일부터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누리집(library.daegu.go.kr/gukbo)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231-2042)로 문의하면 된다.
문희규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관장은 "연말을 맞아 가족 간의 친밀감과 유대감 형성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7共" "체제전쟁" 국힘 경선 후보들 '反이재명'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