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아 'WISH 화이트 비니' 굿즈 선보여

입력 2024-11-25 10:10:00

사진=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K팝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와 협업한 스페셜 굿즈 'WISH 화이트 비니'를 선보이며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했다.

'WISH 화이트 비니'는 파리바게뜨의 인기 케이크인 '위시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한정판 굿즈다. 이 비니는 하얀 털모자 모양을 본뜬 독특한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감성을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25일부터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파바앱과 해피오더앱을 통해 해당 굿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예약 고객은 지정한 매장에서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굿즈를 수령할 수 있다.

'위시 케이크'는 하얀 털모자를 형상화한 입체 케이크로, 레드 케이크 시트와 치즈 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렸다. 바삭한 초코볼이 흘러내리는 독특한 연출로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과 제품 관련 정보는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는 엔시티 위시와 함께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연말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는 즐거움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15일 크리스마스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엔시티 위시의 청량한 이미지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표현했으며, 이들이 부른 캐롤 CM송과 화려한 홀리데이 케이크로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