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동물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가게'를 컨셉을 기획했다. 클래식한 일러스트 스타일과 차분한 톤의 고급스러운 컬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아성다이소는 '동물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가게'를 이번 시리즈 컨셉으로 잡았다. 인테리어용품, 파티테이블용품, 팬시용품 등 6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테리어용품은 장식장이나 책상 등에 두면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제품군은 크리스마스 LED 집 모양 무드등 레드, 크리스마스 오브제 캔들, 크리스마스 캔버스 LED 조명 선물 가게 등이다.
만찬 분위기를 내는 파티 테이블 용품도 준비했다. 제품 구성은 와인커버, 크리스마스 원형 접시, 크리스마스 파티용 테이블 커버 체크 등이다.
아성다이소는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팬시용품도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크리스마스 입체 트리 카드 팝업형, 크리스마스 유포지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이밖에 걸이인형, 헤어 액세서리 등 크리스마스 액세서리도 상품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내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 與 TK 중진들과 오찬…"잘 됐으면 좋겠다"
박근혜 전 대통령, 대구서 TK 중진 의원들과 오찬 회동
대구경북행정통합 반대하는 북부권 주민들, 타지역 설명회까지 찾아가 시위
민주당, 선거비 434억 어떻게 갚을까…여의도 당사 매각해도 340억
'의원직 상실형' 이재명, 최종심까지 정국 혼돈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