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JAC103)'에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 두 가지 신규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색상은 기존의 베이지 컬러에 이어 단조로운 주방 공간을 보다 밝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SK매직은 최근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색상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시각적 안정감과 부드러움을 강조한 파스텔 컬러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물을 담아두는 저수조 방식이 아닌 직수형 방식으로, 정수된 물을 바로 제공한다. 냉수와 온수는 물론 약 100℃의 고온수까지 사용 가능하며, 모든 유로를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내구성과 위생성을 높였다.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해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를 줄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위생 관리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제품 내부의 직수관은 5일마다 자동으로 전해수로 살균되고, 외부에 노출된 코크는 2시간마다 UV로 살균 처리된다. 또한, 물 사용이 없을 경우 3시간마다 유로 내 모든 물을 자동 배수해 신선함을 유지한다. 사용자가 필요할 때 추가 살균도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어 꾸준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주방 가전에 개성을 더하는 '컬러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파스텔 컬러의 직수 정수기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색상의 제품을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제품 관련 세부 정보는 SK매직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 與 TK 중진들과 오찬…"잘 됐으면 좋겠다"
서대구역 aDRT 이달말부터 운행될 듯…동성로 이어 '서대구역 활성화' 목표
박근혜 전 대통령, 대구서 TK 중진 의원들과 오찬 회동
민주당, 선거비 434억 어떻게 갚을까…여의도 당사 매각해도 340억
정청래, 이재명 1심 선고에 "DJ는 죄 있어서 사형선고됐나? 李 죽이기 성공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