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이 손쉬운 커버와 민감성 피부용으로 설계된 메이크업 툴, '스킨핏 컨실 듀오'와 '에어리 핏팅 듀오'를 오는 15일 출시한다.
'스킨핏 컨실 듀오'는 작은 잡티와 색소 침착, 모공, 홍조 등 다양한 피부 고민 부위를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브러시와 퍼프의 이중구성으로 다양한 제형의 컨실러를 들뜸 없이 고르게 밀착시키며, 109 베이비 퍼펙터 브러쉬와 가로, 세로 핑거 퍼프로 구성됐다. 특히, 브러시는 초보자도 양 조절이 쉬운 설계로 결 자국 없이 부드러운 커버를 가능하게 하며, 퍼프는 굴곡진 부위까지 세밀하게 밀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함께 선보이는 '에어리 핏팅 듀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친환경 소재의 에어리 퍼프가 포함되어 있다. 이 퍼프는 기존 퍼프에 비해 탄소 배출을 줄인 에코 퍼프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노 에어 포켓 시스템™을 통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더툴랩의 '스킨핏 컨실 듀오'와 '에어리 핏팅 듀오'는 15일부터 더툴랩 공식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