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은 지난 10월 일본 로프트가 주최한 'KOSME FESTIVAL 2024 AW'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KOSME FESTIVAL 2024 AW에는 로프트에서 선발매되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한국의 주목받는 약 107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인플루언서와 미디어 관계자 등 총 800여 명이 참석한 대규모 뷰티 행사이기도 하다.
더툴랩은 최근 K-뷰티가 흥행 중인 일본에서도 주목 받으며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 특히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초밀착 핏팅 듀오'와 내구성이 강한 통루비셀 원단의 '텐션 퍼프' 등의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더툴랩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필두로 로프트 100개 매장 입점을 시작, 11월에는 COLAR FiELD, episode 등 버라이어티숍 21매장에 이미 입점을 확정 지었다"며 "내년 상반기까지 브랜드 주력 상품을 순차적으로 일본 시장에 전개할 계획이라 더욱 본격적으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획 중에 있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오는 11월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 및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하여 브랜드의 철학과 차별화된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향해 압박 강도 높인 韓…'야권 탄핵 공세 빌미될라' 우려도
尹대통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분명한 사과 있어야"
한동훈 "김 여사 즉시 대외 활동 중단…尹은 사과해야"
"대한민국 성장의 새로운 중심축, 대구경북특별시"…비수도권 거점 경제축 조성
위증교사 선고 앞둔 이재명, '피고인 진술서' 제출…"매우 이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