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대구캠퍼스는 1~3공학관에서 융합프로젝트 작품전시회 'trasition'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총 10개 학과가 참여해 39개 실품작품을 제작했다. 전시회는 작품을 직접 제작한 학생들이 졸업작품시연을 포함해 구상 계기, 제작과정, 작동방식 등을 설명하고 작품에 대한 질의 응답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출품된 작품들은 산업헌장 연계성, 우수성, 실습단계의 과제 적정성, 독창성을 기준으로 심사됐다.
노진호 학장 직무대리는 "이번 작품전시회는 학생 여러분과 교수님들의 그간 노력의 결실"이라며 "전시회를 위해 흘린 땀과 노력이 학생들의 미래에도 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학과 공학계열로 이뤄진 한국폴리텍대학 대구캠퍼스는 신설학과인 바이오의약품소재, 디지털헬스케어를 비롯해 그린반도체시스템, 산업설비자동화, 스마트전기, 신소재화학, 융합기계, 이차전지시스템 등 2년제 학위과정과 콘텐츠디자인, AI엔지니어링, 바이오의약품소재, 디지털헬스케어, 그린반도체시스템, 이차전지시스템 등 직업훈련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우원식, 韓대행 탄핵가결 정족수…야당 주장하는 '총리기준 151석'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