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이마트24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를 2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5천원대에 판매하는 파스타를 사 먹으면 3만원 상당의 가상화폐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파스타 구매자는 쿠폰 QR코드를 받게 되는 데 빗썸 앱으로 접속해 쿠폰 번호를 입력, 문자 메시지 수신에 동의하면 1만원 상당의 이더리움이 지급된다.
이달 1일 이전 빗썸 가입 고객 중 NH농협은행 계좌 미연결 이용자는 2만원 상당 이더리움을 추가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 달 30일까지로 기한 내 쿠폰을 입력하면 된다.
또 15일 동안 스테이킹을 유지할 경우 컵라면큰컵 교환권도 증정한다.
빗썸의 '스테이킹'은 자신이 보유한 가상자산의 일정량을 지분(Stake)으로 고정하는 개념이다.
이마트24와 빗썸은 고객들에게 가상자산은 물론 스테이킹 서비스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예상보다 큰 반응을 보였던 '비트코인 도시락'보다 이번 '이더리움 스테이킹 파스타'가 더욱 큰 인기와 관심으로 조기 완판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 이마트24는 '재테크 협업 맛집'이라는 공식을 확고히 심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조두진의 인사이드 정치] 열 일 하는 한동훈 대표에게 큰 상(賞)을 주자
한동훈, 당대표 취임 100일 "尹 정부 성공, 누구보다 바란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