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와 자회사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하는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제주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만 50세 이상 국내외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대표적인 시니어 골프 대회로, 총 112명이 출전한다. 29일 예선을 통과한 선수들이 본선에 진출해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경기를 펼친다.
매일그룹은 시니어들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공동 주최했다. 대회 현장에서는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 등 성인 건강 관리 제품들을 선보이며, 갤러리 관객을 대상으로 한 제품 시음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부스에서는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과 균형 영양식 '메디웰', 그리고 고령자용 영양 조제식품인 '오스트라라이프' 등 다양한 건강식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긴장 완화와 피로 회복을 돕는 '셀렉스 릴렉스 샷' 등도 소개되며, 대회 참가자와 관람객에게 제품 샘플이 제공된다.
매일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선수들과 관객들에게 건강과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장 이벤트와 부스를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회 종료 후 경기 영상은 11월 26일 SBS골프 채널에서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매일그룹은 주니어 골프 선수 대상 '영건스매치플레이 골프대회', 배드민턴 리그와 클라이밍 대회 후원 등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촉법인데 어쩌라고"…초등생 폭행하고 담배로 지진 중학생들
유승민 "이재명 유죄, 국민이 尹 부부는 떳떳하냐 묻는다…정신 차려라"
이재명 사면초가 속…'고양이와 뽀뽀' 사진 올린 문재인
대구경북 대학생들 "행정통합, 청년과 고향을 위해 필수"
"고의로 카드뮴 유출" 혐의 영풍 석포제련소 전현직 임직원 1심 무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