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크 카페엔베이커리 2층 오션가든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피아크 카페엔베이커리' 2층 오션가든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전시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뉴 E-클래스(The new E-Class)와 디 올-뉴CLE 카브리올레(The all-new CLE Cabriolet) 모델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피아크 커피 쿠폰 1매와 함께 캡슐 뽑기 이벤트 참여권이 제공한다.
또 당일 계약 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백이, 10월 내 출고까지 마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메르세데스-벤츠 드라이버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우드 수납 박스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 등으로 구성된 캠핑 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가을철 나들이객이 증가한 시점에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발길이 크게 는 피아크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7共" "체제전쟁" 국힘 경선 후보들 '反이재명'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