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포도 샤인머스켓 특판생사 / 롯데마트·슈퍼 315개점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21일 롯데마트 잠실점(서울 송파구 잠실동)을 방문해 '김천포도(샤인머스켓) 특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3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및 슈퍼 315개소에서 동시에 '김천포도(샤인머스켓) 특판행사'로 진행하고 있다.
특판 행사에는 새김천농협(조합장 김창집)에서 인공지능(AI) 선별기를 통해 선별한 당도 높은 16브릭스 이상의 샤인머스켓 6만 박스를 준비해 소비자들에거 선보인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최대 주산지인 김천에서 생산한 싱싱한 제철 포도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맛보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김천포도의 소비자 신뢰도 제고 및 판로 확대 효과를 높였다"라며 "앞으로도 김천포도의 판로 확대를 위해 해외수출, 전자상거래, 특별 기획전 등 다양한 판촉 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특판행사에는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해 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 이상욱 산업건설위원장, 우지연 시의원, 박기화 농협김천시지부장, 김창집 새김천농협장, 김희수 김천포도회장과 재경향우회 강낙진 사무총장, 이대우 수석부총장이 함께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우원식, 韓대행 탄핵가결 정족수…야당 주장하는 '총리기준 151석'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