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이지웜'(EASY WARM)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지웜 시리즈는 '쉽게 입는 따뜻함'이라는 컨셉의 보온이너웨어 라인이다. 지난해 겨울 처음 선을 보인 뒤 올해도 발열 내의의 보온 효과를 높이고 기모 내의를 새롭게 구성해 출시했다. 출시 제품은 발열 내의, 보온 내의, 기모 내의 등 40여 종이다.
다이소는 발열 내의의 보온성을 보다 높이기 위해 개량한 원단을 사용했다. 흡습발열(피부의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로 바꿔주는 것) 기능이 있는 아크릴과 레이온 섬유를 더해, 보온 내의 대비 약 3배 이상의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다이소측은 설명했다.
보온 내의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원단으로 제작했다. 신축성 있는 재질을 사용, 실내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때 입기도 용이하다.
일상복 스타일로도 연출 가능한 기모 내의와 터틀넥도 판매한다. 기모 내의는 올해 첫선을 보인다. 도톰한 두께감에 시보리가 목 둘레를 감싸줘 티셔츠처럼 활용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이지웜 시리즈를 더 따뜻하고 더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상품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균일가로 다양한 패션용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7共" "체제전쟁" 국힘 경선 후보들 '反이재명'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