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웰스케어와 협력해 통증 완화용 의료기기 '이아소 쿼드러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아소'는 생활습관이나 부상으로 발생하는 손목, 팔꿈치, 발바닥, 무릎, 어깨 등 다양한 관절 부위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사용자는 기기를 해당 부위에 부착해 셀프 레이저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이 기기는 직경 48mm, 두께 14mm, 무게 30g으로, 소형 경량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점착 패치를 이용해 통증 부위에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휴대성이 높아 일상생활 속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아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3등급 의료기기 품목허가와 미국 FDA 등록을 마친 제품이다. 피부에 부착하면 콜드 레이저가 심부 조직까지 침투해 근골격계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에 적용된 '콜드 레이저 테라피'는 특정 파장의 레이저가 세포 내 미토콘드리아를 자극해 ATP(아데노신 삼인산) 생성을 촉진하고, 혈류를 개선해 세포 활성화를 도모하는 비침습적 통증 치료 방식이다.
'이아소 쿼드러플 패키지'는 콜드 레이저 기기 4개와 충전 크래들, 착용 밴드, 충전 케이블, 점착 패치 등으로 구성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작고 가벼운 기기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통증 관리가 가능하다"며 "온 가족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용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
巨野, 탄핵 폭주 재시동…'韓대행 탄핵' 당론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