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대백프라자가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이하 대백프라자)의 창업 80주년을 기념해 '대구백화점 가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944년 대구상회로 시작한 대백프라자의 80주년을 맞아 삼성스토어가 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대구백화점 가전 페스티벌'을 열고 포인트 혜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행사 기간 중 가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8.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최대 6%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구성의 주방용품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구체적으로 보면 ▷행사품목 2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475만 삼성전자 포인트 제공 ▷가전과 모바일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66만 삼성전자 포인트 제공 ▷갤럭시 및 IT 제품과 삼성 AI 가전 동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50만 원 상당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혼수 및 입주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혼 및 입주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최대 80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제휴 가구사 별 최소 결제 금액 충족 시 ▷리바트는 최대 75만 원 상당 ▷한샘은 최대 55만 원 상당 ▷까사미아는 최대 45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 예약 후 삼성스토어 대백프라자에 방문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7共" "체제전쟁" 국힘 경선 후보들 '反이재명'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