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26일 2024년형 'MSX 그롬(MSX GROM)'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혼다 MSX는 미니 스트리트 익스트림(Mini Street X-treme)의 약자로, 스타일, 성능, 효율성까지 모든 것을 충족하는 혼다의 매뉴얼 모터사이클이다.
2024년형 MSX 그롬은 무릎 포지션에 맞춰 컷 아웃된 연료탱크 커버와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사이드 커버, 표준 채용된 언더카울까지 더해지면서 스타일이 변화했다.
이 외에도 전체 LED 헤드라이트 커버, 프론트카울, 슈라우드 등 외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컬러는 완전히 새로운 구성으로 캔디 블루, 펄 화이트, 맷 블랙 총 3가지로 판매된다.
2024년형 MSX 그롬 엔진은 124cc 공랭식 SOHC단기통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출력 9.9마력, 최대토크 1.1 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연비는 63.5㎞/ℓ다. 변속기는 매뉴얼 모터사이클다운 기어 변속 조작을 즐길 수 있도록 5단 수동 변속 기어를 채용했다.
섀시는 기존과 동일한 31mm USD 포크와 12인치 휠을 탑재했으며 프런트 및 리어 브레이크에는 각각 직경 220mm, 190mm의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용했다. 프런트에는 제동 시 안전성을 향상시키는1채널 ABS를 탑재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안 "탈당해야" 김·홍 "도리아냐"…국힘 잠룡들 尹心 경계 짙어질까
이재명 "대구·경북의 아들 이재명, TK 재도약 이끌겠다"
전한길 "사전투표 규칙 개정해야…제2의 홍콩·베네수엘라로 몰락할 수도"
"7共" "체제전쟁" 국힘 경선 후보들 '反이재명'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