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입문형 및 한정판 ‘리파인드 8 시리즈’ 자전거 출시

입력 2024-09-19 15:31:50 수정 2024-09-19 15:41:05

사진= 세파스(Cephas) 제공
사진= 세파스(Cephas) 제공

세파스(Cephas)가 입문형과 한정판 타입의 '리파인드 8 시리즈(리파인드 옥타)' 자전거를 새롭게 선보이며 19일까지 1차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파인드 8 시리즈는 입문형인 스탠다드 에디션(ULTEGRA Di2)과 한정판인 리미티드 에디션(ULTEGRA Di2 POWER METER)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워미터를 포함한 제품으로, 20대 한정으로 제작되었다.

세파스에 따르면 리파인드 8 시리즈는 장거리 라이딩에서도 피로감 없이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올라운드 자전거다. 또한 국제 사이클링 연맹(UCI)의 인증을 받아 프로 레이싱 무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검증된 성능을 갖췄다.

자전거의 정교한 지오메트리와 최적화된 튜브 형상은 장시간 주행 시에도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민첩하고 정확한 조향 성능을 제공해 라이더에게 자신감 있는 라이딩 경험을 선사한다.

세파스 관계자는 "'리파인드'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라이더들에게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세파스에서 직접 개발한 자전거 브랜드"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리파인드 옥타'는 세파스 자체 개발과 UCI 인증을 받은 프레임, 그리고 토레이 T800+T1000 카본 원사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시리즈는 스페셜 모델을 포함해 총 3가지 모델과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최대 타이어 클리어런스는 32C다. XS, S, M, L의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라이더의 취향과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세파스 공식 스토어, 하이텐바이크, 성수벨로에서 가능하며,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파스 공식 스토어에서만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