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스미, K-BATTERY SHOW 2024서 3D 모델링 기반 가공품 플랫폼 ‘meviy’ 선보여

입력 2024-09-12 10:13:38

사진= 한국미스미 제공
사진= 한국미스미 제공

한국미스미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차전지 소재·부품 및 장비전(K-BATTERY SHOW 2024)'에 참가해 3D 모델링 파일 기반 가공품 견적 및 구매 플랫폼 'meviy'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meviy'는 고객이 3D 모델링 파일을 업로드하면 즉시 견적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고품질 가공품을 구매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한국미스미는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이 손쉽게 가공품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비동계 부품도 함께 소개한다.

전시 부스에서는 제품 설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스 투어 세션을 통해 이차전지 관련 부품과 '리니어모터 액츄에이터'를 소개하며,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meviy' 관련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상품과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미스미는 'meviy'를 통해 기존의 복잡한 견적 및 구매 과정을 단순화함으로써, 시간 절약과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2차전지 설비에 필요한 다양한 가공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히며, 이번 전시에서 이러한 편리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한국미스미는 'meviy'와 함께 경제형 제품군을 선보이며, 국내외 제조업계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