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이 정보통신기술(ICT) 분야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인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두 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삼양사와 삼양홀딩스는 22일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각각 디지털 인사이트 분야의 GRAND PRIX상과 디지털 기술혁신 분야의 GOLD PRIZE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 앱, 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 국내 최대 어워드로,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수상작을 선정한다. 올해 어워드는 200여 개의 서비스가 출품된 가운데, △디지털 기술혁신 △디지털 인사이트 △디지털 서비스혁신 등 총 6개 분야에서 수상작이 결정되었다.
삼양사는 디지털 인사이트 분야에서 통합 대상인 GRAND PRIX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작은 지난 4월 새롭게 리뉴얼된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웹사이트로, 사용자들이 가상 공간에서 아바타를 조작하며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삼양홀딩스는 디지털 기술혁신 분야에서 GOLD PRIZE를 수상했다. 수상작은 삼양그룹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5월 개관한 온라인 역사관이다. 이 웹사이트는 삼양그룹의 100년 역사를 집대성하여 임직원과 고객, 주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그룹의 역사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삼양사와 삼양홀딩스는 각각 수상작을 통해 디지털 기술과 창의적인 연출을 바탕으로 소비자 및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