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장난감 할인 쿠폰 제공

입력 2024-05-04 10:00:00

LG유플러스 '산리오캐릭터즈: 슈퍼큐트 어드벤처'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산리오캐릭터즈: 슈퍼큐트 어드벤처'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은 산리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산리오캐릭터즈 : 슈퍼큐트 어드벤처'를 공개하며,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구매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산리오캐릭터즈'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인기 캐릭터들이 주인공인 2D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아이들나라에서만 독점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총 6개 시즌, 90편으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아동들에게 인형이나 문구로만 접할 수 있었던 캐릭터들을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 플랫폼은 한국어 및 영어 버전(자막 포함)의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주요 시청 연령대인 5세부터 7세 아동들이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첫 시즌 중 5편은 이미 3일에 선공개됐으며, 나머지 에피소드는 아이들나라 모바일 앱과 U+tv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들나라는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장난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구독한 모든 고객에게는 장난감 제조업체 영실업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17일까지 영실업 공식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함께 최대 10만원 상당의 인기 장난감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자는 22일에 개별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김대호 아이들나라CO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나라는 아동들이 고품질의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