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벨롭먼트의 주점 프랜차이즈 '이자카야 시선'이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24 NBIFS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이자카야 시선은 벡스코 제1전시장 2A홀에 부스를 꾸리고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1:1 맞춤 상담은 물론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 혜택도 소개한다.
이자카야 시선은 치열한 외식업계에서 1943, 인쌩맥주 등의 술집 프랜차이즈를 연달아 성공시킨 바 있는 위벨롭먼트의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 대표이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자카야 브랜드로서, 론칭 9개월 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
위벨롭먼트 관계자는 "이자카야 시선은 유명 상권의 높은 임대료에 구애 받지 않고 소형 상권이나 오피스 상권, 동네 상권, 주택가 등 점주가 원하는 상권 어디에서나 충분한 매출을 거둘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최근에는 덱스, 이대호, 김준현 등의 유명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주점 창업, 이자카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창업 희망자의 상황에 맞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경북대 '반한집회'에 뒷문 진입한 한동훈…"정치 참 어렵다"
한동훈, 조기대선 실시되면 "차기 대선은 보수가 가장 이기기 쉬운 선거될 것"
법학자들 "내란죄 불분명…국민 납득 가능한 판결문 나와야"
"尹 만세"…유인물 뿌리고 분신한 尹 대통령 지지자, 숨져
암살 위협받는다는 이재명, 오늘부터 경찰이 신변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