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론칭 및 신규 TVC 공개…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오메가3 전문 브랜드 '센토메가'를 신규 론칭하고 TVC 공개 및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그동안 연구 개발해 온 건강기능식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오롯이 담아냈다.
'센토메가(SCENTOMEGA)'는 브랜드명에 어취 염려 없는 고품질의 신선한 오메가3를 표방한다. 론칭을 앞두고 뉴트리원은 고객 설문 조사 결과 소비자 니즈가 '신선함'에 집중되는 것을 확인해 이에 부합하는 라인업을 체계적으로 설계하고자 했다.
먼저 '원료 품질'과 함께 '향'‧'신선도'를 최적의 비율로 적용했다. 뉴트리원만의 추출 특허 기술을 담은 'MFOT' 공법을 활용했고, 3중 프레시 마크를 도입해 신선함을 소비자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도록 했다.
브랜드 모델 정우성과 함께 한 TVC에서도 센토메가는 '신선함이 눈에 보이는 오메가3'를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한다. 마트에서 원료 품질과 브랜드‧향 등 깐깐한 기준을 바탕으로 장을 보는 소비자 모습과 함께 정우성이 등장해 오메가3를 선택하는 기준은 '신선함'이라고 강조한다. '원료도, 공법도, 섭취까지 신선'이라는 내레이션으로 센토메가만의 3중 프레시 마크를 소개하고, 센토메가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라인업을 제안한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데일리'와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트리플'‧'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맥스'의 3종 라인업은 초임계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 특허 탈취 공법으로 어취를 낮췄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될 수 있도록 장용성 캡슐을 적용했다.
소비자는 입에 넣는 순간부터 상큼한 포도향 코팅으로 신선함을 느끼게 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오메가3와 비타민 D·E의 함량이 데일리부터 트리플·맥스까지 각기 다르게 함유돼 혈행과 눈 건강‧기억력 관리까지 기능성을 맞춤별 제공한다.
센토메가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한 라인업으로 카테고리를 적극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센토메가 라인업은 뉴트리원 공식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특히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4월 1일까지 건강관리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센토메가는 론칭 기념 최대 3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윤석열 '탄핵소추안' 초안 공개…조국 "尹 정권 조기 종식"
尹 회견때 무슨 사과인지 묻는 기자에 대통령실 "무례하다"
이재명 사면초가 속…'고양이와 뽀뽀' 사진 올린 문재인
"고의로 카드뮴 유출" 혐의 영풍 석포제련소 전현직 임직원 1심 무죄
스타벅스도 없어졌다…추락하는 구미 구도심 상권 해결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