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는 24일까지 '과일갑(甲)' 프로모션을 열어 산지 직송 제철 과일과 인기 수입 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G마켓은 지난해 2월부터 매달 한 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정해 일주일간 혜택을 집중하는 정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달에는 치솟는 과일 가격 안정에 동참하고자 제철 과일을 할인 품목을 선정했다.
행사에서는 제주 한라봉과 부산 대저 토마토, 성주 참외, 논산 딸기 등 국내 농가의 제철 과일은 물론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 수입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과일갑'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G마켓과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기획전을 통해 질 좋은 국내외 과일에 일주일간 강력한 할인을 집중한다"며 "봄 맞이 과일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원자력 석학의 일침 "원전 매국 계약? '매국 보도'였다"
조국 또 '2030 극우화' 주장…"남성 일부 불만있어"
김문수 "전한길 아닌 한동훈 공천"…장동혁 "尹 접견 약속 지킬 것"
金 "단결하면 승리, 분열하면 패배" vs 張 "한 명도 설득 못하며 무슨 용광로?"
트럼프 "韓서 숙청·혁명 일어나는 듯, 같이 사업 못한다"…대통령실 "상황 확인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