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키터가 자사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키터샵' 론칭을 기념해 오눈 3월 9일 '키터샵 웰컴파티'를 개최한다.
키터샵 웰컴파티에는 70여 명의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기반 사업자들이 참석하고 비즈니스 인플루언서 주언규PD(전 심사인당)와 성정길 대표가 연사로 함께한다고 전했다.
키터샵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의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저마다 자신들의 굿즈를 제작하고 판매할 수 있고, 자신의 저서를 유튜브를 통해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컨텐츠 크리에이터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상품기획부터 판매, 배송, CS, 해외 배송 까지 모두 도맡아 지원함으로써 크레이터의 성장을 도모한다.
키터샵을 운영하는 키터에서 준비한 키터샵 웰컴파티는 2023년 8월 첫 론칭 이후 6개월 만에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다. 본 행사는 크리에이터들과 관련 사업자들이 공동 성장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정보를 나누고, 새로운 비즈니스 및 협업 기회를 갖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의 수익금 중 일부는 초록우산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키터의 박지숙 대표는 "본격적인 론칭을 기념하면서 웰컴파티를 개최하게 되었는데 많은 크리에이터와 관련 사업자분들께서 관심 갖고 접수해 주셔서 고무적입니다. 키터샵은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의 협업을 도모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허브 역할을 위해 론칭 전부터 많은 준비를 거듭해왔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완성도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