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대구지역본부(대구경북총괄본부장 문희영)가 지난 6일 호텔인터불고에서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회장 이준대) 네트워크 및 정기회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 신규회원 소개, 신규 그린리더 위촉식, 우수회원 표창패 전달, 연간 활동계획 등을 공유하고 참여 회원 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9월에 창립된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는 재단의 중‧고액 후원자의 모임으로 대구지역 젊은 CEO 및 후원자 28명이 지역 아동들을 위한 아동옹호활동, 후원자 개발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문희영 대구경북총괄본부장은 "대구지역 중‧고액 후원자들의 모임인 대구청년CEO후원회 네트워크 활동 및 정기회의 행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대구지역 아동들에게 많은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대구청년CEO후원회 이준대 회장은 "대구지역의 아동들을 위해서 어제보다는 오늘, 오늘보다는 내일을 더 생각하며 지역사회의 아동들에게 희망과 꿈을 줄 수 있도록 많은 분들과 사업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