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구미 도리사에서 김장호 구미시장, 윤재호 구미상의 회장 등 지역 대표 기업인 17명 만찬 가져
김장호 구미시장이 지난 9일 구미 도리사에서 구미 경제 발전에 기여 해온 지역 기업인들과 만찬을 가졌다.
이번 만찬은 구미 도리사 회주 법등 스님이 불교계 차원에서 구미 공단 기업들의 역할에 감사와 큰 발전을 기원하고자 준비했다.
만찬에는 김장호 구미시장과 윤재호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삼성전자, ㈜SK실트론, ㈜원익큐엔씨, ㈜한화시스템, ㈜LIG넥스원 등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기업인 17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반도체 특화단지, 방산혁신 클러스터 등 굵직한 국책사업 유치에 큰 역할을 한 지역 기업인들이 모였으며, 구미 경제의 새바람을 불어넣기 위해 구미시와 구미 기업들이 합심하는 자리가 됐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시장으로서 지역에 일자리를 창출하고, 구미 경제를 일으키기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바람막이 역할을 해내겠다"며 "기업인들이 구미에서 마음껏 경영 활동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