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이웃돕기 성금모금 친선골프대회

입력 2023-08-29 16:27:20 수정 2023-08-29 20:06:20

현장 모금액 등 1천만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탁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회원들과 초청내빈들이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회원들과 초청내빈들이 '이웃돕기 및 재난재해극복 성금모금을 위한 이사장배 친선골프대회'에 앞서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제공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 박만희)은 지난 28일 대구컨트리클럽에서 '이웃돕기 및 재난재해극복 성금 모금을 위한 이사장배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최우각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 윤동진 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수균 부산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초청내빈과 조합원 등 84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2012년부터 조합원간의 단합을 다지고 뿌리기업 간의 교류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역 뿌리기업의 역할을 되새기는 차원에서 성금 모금 활동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은 행사 집행 잔액과 현장 모금액을 합해 1천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탁했다.

박만희 대구경북금형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은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주신 내빈과 조합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오늘 모인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