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이 오싹~! 올여름 고령 대가야생활촌엔 무슨 일이?

입력 2023-07-27 16:00:47

다음달 2~5일 '화려한 여름' 운영…물놀이, 공연, 체험 등 프로그램 마련

고령군은 다음달 2~5일 대가야생활촌에서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고령군은 다음달 2~5일 대가야생활촌에서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대가야 생활촌의 화려한 여름'을 운영한다. 고령군 제공

"올해 여름 휴가는 가족·연인과 함께 고령 대가야생활촌에서 만끽하세요."

경북 고령군이 휴가철을 맞아 다음달 2~5일 대가야생활촌에서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대가야 생활촌의 화려한 여름'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기존 물놀이터와 수상무대에서 물놀이객과 함께 워터건 대전, 버블 캐논포를 이용한 환상적인 버블파티, 가요제와 다양한 공연을 마련, 방문객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토요일(5일)에는 야간프로그램 '한여름 밤의 가요제'와 4가지 콘셉트 '갈라쇼' 공연이 방문객의 귀를 즐겁게 하고,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는 황금 코인을 찾아 경품과 교환하는 한여름밤의 보물찾기도 진행한다.

여기다 각종 호러복장을 한 스태프와 기념촬영 후 경품을 받을 수 있고, 수상무대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빅벌룬 풍선아트, 버블아트 공연이 마련된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 대표 관광지 대가야생활촌을 방문하면 계절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체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