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팜건강 쁘띠앤,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1천 4백만원 상당 징크칼마디 제품 500팩 후원

입력 2023-05-17 09:22:55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가운데), 달서구청 이태훈 구청장(오른쪽)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가운데), 달서구청 이태훈 구청장(오른쪽)

지난 1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에이팜건강(대표 허용)으로부터 1천 4백만원 상당 징크칼마디 제품 500팩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태훈 달서구청장,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문희영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을 비롯한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후원물품은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5종 기능성 멀티비타민 제품인 '쁘띠앤베베 징크칼마디' 500개로 약 1,400만원 상당이다.

㈜에이팜건강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에서 진행하는 '5월은 어린이달'캠페인을 통해 후원하게 되었고 달서구청을 통해 달서구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따뜻한 후원에 감사 드리며, 가정의 달에 미래의 인재인 어린이들에게 귀한 선물을 나누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에이팜건강 허용 대표는 "모두가 행복한 가정의 달 5월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희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구경북권역 총괄본부장은 "대구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동들에게 후원물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에이팜건강은 '사랑의 나눔, 행복한 동행'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 후원', '세이브 더 칠드런 정기 후원' 등 꾸준한 정기 기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지난 2021년 달서구 내 아동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달서구 아이리더 캠페인 제 1호 기업으로 발탁되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을 위해 매월 일정 금액 이상의 후원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 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 친화적인 환경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으로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 자립준비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