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영탁 새 공식 카페와 유튜브 채널 공개
네이버 카페 ‘TakStudio(탁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TakStudio_Official’
영탁 “이 공간에서 소통을 이어갈 것”
가수 영탁이 13일 자정 자신의 41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기존 공식 카페와 유튜브를 정리하고 새로운 계정으로 팬들 앞에 나선 것이다.
영탁의 새 공식 카페는 'TakStudio(https://cafe.naver.com/takstudioofficial)'이며 새로운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TakStudio_Official)의 이름 역시 같다.
이날 0시 30분쯤 영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통해 새로운 소통 공간에 관해 설명했다. 특히 자신의 생일임을 자축하는 장난기까지 보이기도 했다.
"안녕하세요. 영탁입니다. 오랜만"이라는 영탁의 인사로 영상이 시작됐다.
영탁은 "Happy birthday to me. 아 생일이네요. 또 한 살 먹었네요. 그래도 생일날 여러분들과 처음으로 이곳에서 인사를 나눌 수 있게 되어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이곳은 이름하여 탁스튜디오. 반갑습니다"라고 말을 이어 갔다.
그는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통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제가 제 방에 옛날부터 붙여 놓은 'Tak's Studio(탁스스튜디오)'에서 영감을 받아서 'Tak Studio(탁스튜디오)'라고 이렇게 채널 이름을 정하게 됐고, 이 공간은 '탁스튜디오'니까 제가 작업하는 것들, 여러 가지 모습들, 또 새로운 재미있는 콘텐츠들 이런 것들로 방대하게, 무궁무진하게 제가 살아가는 동안 꾸며갈 생각입니다. 일단 당장은 이 영상과 조만간에 발매될 싱글앨범의 티저, 싱글앨범의 뮤직비디오 공개가 우선 되겠네요. 그 이후에 또 여러 가지 영상들, 또 커뮤니티에서 여러 소통으로 여러분들과 인사를 나눌 생각입니다"하고 말하며 팬들에게 함께 이 공간을 꾸며가자고 제안했다.

영탁은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S5F8'라는 글귀에 관해서도 설명을 이어 갔다.
영탁은 "그거 맞추신 분이 아무도 없나? 어떻게 보면 내 나름대로 목표를 정한 거에요. 목표이자 나하고 하는 약속. 심플한데? Single album 5월. Full-length album 8월. 목표를 잡고 있어요"라고 말하며 이달 싱글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그는 싱글앨범에 관해 이야기를 이어 갔는데 제목은 '니편이야'이다.
영탁은 "싱글앨범 제목은 '니편이야'입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혼란스러울 때 어디로 가야 될지 방향을 못 잡고 헤맬 때 내 편이 있다면 어디든지 갈 수 있다. 어디든지 도달할 수 있다. 닿을 수 있다. 내 얘기를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충분히 녹였다고 생각이 되고 이 메시지 역시 내사람들 내편들에게 진심으로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끝으로 "탁스튜디오에 많이 많이 놀러 오세요. 내사람들 I love you"라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댓글 많은 뉴스
김여정 "리재명, 역사의 흐름 바꿀 위인 아냐" 발언에…대통령실 "진정성 왜곡 유감"
한동훈 "조국 씨, 사면 아니라 사실상 탈옥, 무죄라면 재심 청구해야"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
김건희 "내가 죽어야 남편 살길 열리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