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뱅크가 유저 편의를 높인 '팬투 2.0'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23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K-POP, K-Drama, K-Food, K-Movie 등 각 카테고리 별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4주동안 각 카테고리 별 7개의 테마에 맞는 미션을 커뮤니티에 게시하면 된다.
팬투는 실시간 번역 기능으로 국가와 언어 장벽 없이 유저 간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한 소셜 환경을 구현해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서비스하고 있다.
'팬투 2.0' 업데이트의 핵심은 맞춤 콘텐츠 제공이다.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유저 활동과 사용 환경 등을 분석해 콘텐츠를 추천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국가에서 접속하고 이용하는 만큼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UX와 UI를 개선하고 재구성했다"며 "글로벌 유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안정적인 앱 환경을 조성하도록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개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류뱅크의 지주사 한류홀딩스(HRYU)는 최근 국내 스타트업 최초로 나스닥 직상장 성과를 얻었다. 지난 20일부터 뉴욕, 서울, 부산 등에서 글로벌 로드쇼를 했다. 이달 말까지 글로벌 로드쇼를 마무리하고 투자자 리스트와 공모 금액을 북(BOOK)에 담아 나스닥에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