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오더 1분기 주문 건수 전년 동기 대비 약 10% 상승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에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600만명 기록
이디야커피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서비스 '이디야오더'가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오더는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주문한 후 제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로 지난 2017년 시작됐다.
올해 1분기 이디야오더 주문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0% 상승했으며. 건당 평균 결제 금액 또한 증가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오더 주문 건수 증가 이유로, 간편 결제 서비스에 익숙해진 고객들이 늘어난 점을 꼽았다.
이디야오더 이용량 증가에 따라 이디야멤버스 회원수도 증가했다. 이디야멤버스는 지난 2016년 7월 론칭 이후, 6년 7개월 만에 600만명(2023년 기준)을 기록했다.
모바일 주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한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오더 내 인기 상품 지형도 변화하고 있다. 기존 이디야오더 인기 주문상품은 시즌상품이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커피/티 종류의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변했다.
1분기 이디야오더를 통해 고객이 가장 많이 구매한 음료는 뉴아메리카노였다.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복숭아 아이스티 등 또한 순위권에 올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주시는 600만 이디야 멤버스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디야멤버스 및 이디야오더의 기능과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