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쇼핑몰 이달 말까지 주요 IT 가전 최대 55% 할인 판매
전자랜드가 신학기를 앞두고 IT 가전 할인 프로모션 '묘하게 끌리는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이달 말까지 노트북과 데스크톱 PC를 200만원 이상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24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 시 캐시백 최대 10만원을 지급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노트북 행사 모델을 특정 모니터, 외장하드 등 IT 제품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원을 할인해 준다.
전자랜드가 순수 정품 하드웨어,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조립한 '순정 조립 PC'를 10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7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기획전을 열고, 브랜드 노트북을 포함해 모니터, 프린터기 등 주요 IT 가전을 최대 5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더해 상품별 최대 10만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온라인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학생들과 직장인을 위해 IT 가전 행사를 준비했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의힘 새 대표에 장동혁…"이재명 정권 끌어내리겠다"
'박정희 동상' 소송 본격화…시민단체 "대구시, 판결 전 자진 철거하라"
송언석 "'文 혼밥외교' 뛰어넘는 홀대…한미정상회담, 역대급 참사"
장동혁 "尹면회 약속 지킬 것"…"당 분열 몰고 가는분들엔 결단 필요"
[보수 재건의 길(上)] "강한 야당이 보수 살리고, 대한민국도 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