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동화작가대회, 개관 기념 글짓기 대회 수상작 전시
도서관 운영 프로그램과 행사 결과물도 함께 전시한 자리
'어린이 작가의 작품들이 모인 곳' 대구동부도서관(관장 김화숙)이 26일까지 도서관 1층 전시실에서 '2021년 동부도서관 독서 활동 결과물 전시회'를 연다.
이번 전시에선 올해 도서관이 진행한 어린이동화작가대회 수상작 15점, 개관 26주년 기념 글짓기 대회 수상작 12점이 전시된다. 도서관이 운영한 프로그램과 행사 결과물도 함께 선보인다.
어린이동화작가대회는 지난 5월 연 행사. 초등학교 4~6학년 154명이 참여했다. 이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박예슬(하빈초교 6학년) 학생의 '쓰레기 먹는 괴물'은 환경을 주제로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는 동물등과 쓰레기를 먹는 괴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개관 기념 글짓기 대회는 지난 9월 진행한 행사다. 초등학교 4~5학년 학생 102명이 참여해 글솜씨를 선보였다. 운문부에선 김도현(남덕초교 4학년) 학생이 '단풍은 신호등'이란 작품, 산문부에서는 정하윤(율금초교 5학년) 학생이 '올빠진 빗'으로 각각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 중 ▷미니 원목 트리 만들기 ▷수채 캘리그라피 무드등 만들기 ▷미니 BOOK꽂이 만들기 등 도서관이 운영한 각종 프로그램과 행사 결과물도 전시한다. 관람 시간은 평일 오전 1시부터 오후 6시, 주말 오전 10부터 오후 5시까지다. 053)231-2243.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