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영일만 앞바다 요트의 물결

입력 2021-12-06 12:38:35 수정 2021-12-06 13:37:25

포항시장베 학생동아리 요트대회

지난 4일부터 이틀 간 경북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앞바다 일원에서
지난 4일부터 이틀 간 경북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앞바다 일원에서 '제4회 포항시장배 전국 학생동아리 요트대회'가 열렸다. 대회에 참가한 요트들이 푸른 바다 위 멋진 풍광을 연출했다. 포항시체육회 제공

포항시체육회(회장 나주영)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제4회 포항시장배 학생동아리 요트대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포항시체육회와 포항시요트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요트를 사랑하는 100여 명의 전국 요트동아리 학생 및 동호인들이 참여, 열정적인 레이스를 펼치며 겨울 포항바다를 뜨겁게 달궜다.

대회에 출전한 안진섭(세종대) 전국대학요트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는 전국 대학요트연합회원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던 대회였다"며 "대회 개최 소식을 듣고 포항 바다에서 요트 레이스 생각에 연합회원 모두가 기뻐했다"고 전했다.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은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에게 해양스포츠 도시 포항의 가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포항시와 함께 해양스포츠 선진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성화 프로그램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