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욕 바이 켄싱턴' 19일 오픈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9일 대구 달서구 이월드 83타워에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을 연다.
대구 이월드에 따르면 이월드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을 위탁 운영하기로 했다. 이번 결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이월드 간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협업 차원에서 이뤄졌다. 이월드는 "추가 확장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의 대표적인 메뉴인 티본 스테이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비롯해 안심, 등심, 갈비, 채끝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가 준비된다. 특히 티본 스테이크와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방송가에서 화제다. 이월드 관계자는 "인증샷을 부르는 트렌디하고 화려한 플레이팅이 특징"이라며 "뜨겁게 달궈진 철판 위에서 지글거리는 소리와 함께 제공되는 티본 스테이크, 도끼 모양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고객의 '오감'을 자극시킨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세계 3대 진미로 구성된 기념일 코스 메뉴인 '러브 인 뉴욕',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시즌별 샴페인 브런치, 시그니처 커플 코스 메뉴 등도 있다. 아울러, 소믈리에가 매월 추천하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대구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인 83타워의 '뷰'를 극대화한 레스토랑 인테리어도 눈길을 끈다. 이월드 관계자는 "78층에서 360도 회전하는 레스토랑이다. 2시간 동안 전 좌석에서 탁 트인 통창을 통해 파노라마 뷰로 대구 시내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