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도서기증 하기로 합의…각종 장애인단체 기증 및 이동도서관 운영할 계획
(사)한국물가정보(대표 노승권)와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이사장 심만섭,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17기)는 27일 대구 동구 효목동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회의실에서 장상수 대구시의회 의장, 심만섭 이사장, 노상훈 한국물가정보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서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도서 기증식에서 한국물가정보는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에 4천100만원 상당의 도서 3천 권을 기증했으며,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기증받은 도서 3천 권을 대구경북 지역 장애인 단체에 기증하거나 이동도서관을 만들어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를 계기로 한국물가정보와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매년 도서 기증식을 개최하기로 합의했다.
장상수 대구시의회 의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 "기증받은 책들을 잘 활용해 소외된 이웃들이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추구하며, 마이스산업을 통해서 장애인들이 당당한 사회인으로 거듭나도록 하는 데 힘을 쏟는 장애인단체이다.
한국물가정보는 지난 1970년 설립돼 공신력 있는 물가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창간 당시 1만여 개에 불과했던 조사 품목을 50년 만에 600호를 발행하며 25만여 개로 늘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