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0월 30일 토요일(음력 9월25일)>

입력 2021-10-30 04:30:00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현실에서 도피하여 원하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경험이 필요해요.
▶48년생 미련을 오래 가지고 있는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아요. 빨리 잊는게 상책이에요.
▶60년생 더 나태하고 처지는 날이 되겠습니다. 간단한 외출계획이라도 세워보길 바라요.
▶72년생 말 뿐인 말은 믿지도 말고 하지도 말아야 나의 신뢰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이에요.
▶84년생 오늘은 윗사람보다 아랫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제대로 된 답이 있습니다.

소띠(丑)

▶37년생 문서 운이 좋은 하루랍니다. 신중하게 검토한다면 본전보다 더 이득이 있겠어요.
▶49년생 나의 가치를 존중받고 싶다면 상대방 또한 원하는만큼 똑같이 대접해주면 돼요.
▶61년생 쉬운 상황이라고 함부로 도전하면 그에 대한 보답이 올바르지 않을 수 있답니다.
▶73년생 아침부터 일이 꼬인다고 자책하지 말아요. 해결 할 방법이 무궁무진하게 있어요.
▶85년생 내 지식보다는 연륜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해보길 바라요.

범띠(寅)

▶38년생 좋은 일, 행복한 일, 웃을 일이 연달아 일어나는 날이니 마음껏 즐겨봐도 좋아요.
▶50년생 적당한 신체활동이 필요합니다. 너무 앉아만 있진 않았나요? 운동이 필요해요.
▶62년생 예상못한 실수로 조금 창피할 수 있는 날이에요. 웃음으로 넘겨보길 바랍니다.
▶74년생 만만하게 보던 것에서 뒤통수를 맞을 수 있어요. 미리 에방책이 필요하겠습니다.
▶86년생 이뤄질 수 있는 일과 아닌 일을 냉철히 판단해야 손실이 적고 이루는게 많아요.

토끼띠(卯)

▶39년생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주변 정리를 다 하고 난 뒤, 한 가지에만 집중해보세요.
▶51년생 상부상조라는 말을 되새기세요. 협동하여 함께 걷는 길을 택하는게 유리합니다.
▶63년생 지나친 절약정신으로 스트레스 받고있진 않나요? 쓸땐 써야 행복도 있답니다.
▶75년생 아직 상대방보다 모자란 것이 많아 한탄스럽더라도 곧 새로운 기회가 있답니다.
▶87년생 게으름을 멀리하세요. 대신 해 줄 사람이 아무도 없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해요.

용띠(辰)

▶40년생 지인들과 술자리나 식사자리를 주선해봐도 좋네요. 그곳에 귀인이 함께 있어요.
▶52년생 인심을 쓸 땐 넉넉하게 써보세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면 뭐든 해야 됩니다.
▶64년생 상대방을 이해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76년생 지금이 마지막인듯 임해야 돼요. 기회가 두번 노크한다는 착각은 없어야 합니다.
▶88년생 너무 나서지 않는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으니 뒤에서 살짝 미소만 지어보세요.


뱀띠(巳)

▶41년생 지나치게 솔직해도 문제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분위기에 맞춰 눈치를 살피세요.
▶53년생 내가 최고라는 생각은 알게모르게 스트레스로 남는답니다. 조금은 내려두세요.
▶65년생 누가 알아주길 바라지 말고 묵묵히 임하다보면 그만큼 덕이 쌓여 있을 거에요.
▶77년생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겠습니다. 가만히 앉아 있지말고 활동적으로 움직여봐요.
▶89년생 떠나간 사람이 돌아오는 운이 있습니다만 심사숙고하여 인연을 정리해야 돼요.

말띠(午)

▶42년생 데면데면하던 대인관게도 원만해지고 귀인이 따르는 날이닌 걱정이 없겠군요.
▶54년생 자신있고 확신있는 어투로 상대방을 제압해보길 바랍니다. 아니면 끌려다녀요.
▶66년생 지출이 늘어나더라도 얻는 것이 많으니 너무 아까워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78년생 오늘 하루쯤은 무위도식 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너무 조급해하지는 말아요.
▶90년생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티내지 말고 둘의 문제는 둘이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未)

▶43년생 남들에게 끌려다니는 것이 아니라 뚜렷한 의사표현을 해야 발전이 있겠습니다.
▶55년생 감사한 누군가에게 선물해야 될 일이 있다면 책과 관련 된 지식 선물은 어때요?
▶67년생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고 우선은 믿어주길 바랍니다. 그에 따른 보답도 크답니다.
▶79년생 더 쉽게 가는 길을 알게 되었다면 지름길로 가는 것도 나쁠 것 없는 하루랍니다.
▶91년생 평소 실력을 모두 발휘하지 못할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단단히 준비해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새로운 발전의 전환점을 찾아줘야 할 때랍니다. 이젠 지켜보기만하지 말아요.
▶56년생 오늘만큼은 내 뜻을 접거나 배려하지 말고 내가 하고싶은대로 다하길 바랍니다.
▶68년생 시련과 실수를 인정하고 재도전 해보세요. 다음엔 꼭 성공으로 이어지겠습니다.
▶80년생 시간을 쪼개서라도 가족들과 시간을 가져보세요. 저녁 식사라도 꼭 같이해봐요.
▶92년생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게 술이 되어서는 안 돼요.

닭띠(酉)

▶45년생 내가 먼저 주도하며 대인관계를 이끌어도 좋으니 리더십을 더욱 발휘해보세요.
▶57년생 어떻게 항상 행복할 수 있을까요? 웃는 모습만 보여주려 노력할 필요 없답니다.
▶69년생 물러서로 밑도 끝도 없는 날이니 회피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맞서길 바랍니다.
▶81년생 아무리 이성에게 끌리는게 본능이라도 사적인 감정을 넣어 대하지 않길 바라요.
▶93년생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닐 거에요. 오늘은 빠른 결정이 후회를 부를 수 있습니다.

개띠(戌)

▶46년생 확실한 자신감이 아니면 물러서도 좋으니 주어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58년생 재테크는 아직 불리하니 나서지 말고 가계를 돌아보며 근검절약이 필요합니다.
▶70년생 망설여지는 기화기 있다면 흘려보내도 좋아요. 100% 확신드는 것에 집중해요.
▶82년생 작은 기회라도 주어질 때 승낙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이 내가 해야 될 일이에요.
▶94년생 양보하기 어렵다면 고집부리지 말고 상대방을 설득 할 방법을 먼저 찾아야해요.

돼지띠(亥)

▶47년생 무슨 일이든 흥분하면 손해만 있고 힘들게 벌인 일이 허사로 돌아갈 뿐이랍니다.
▶59년생 동료에 대한 믿음이 없다면 시작조차 하지 말아요. 속만 더 타들어갈 수 있어요.
▶71년생 컨디션이 좋은 만큼 유흥이나 게임을 멀리하고 일이나 학업에 집중해야 합니다.
▶83년생 현실에 맞게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높이를 좀더 낮춰보는 것이 어떨까요?
▶95년생 생각지 못한 선물이나 용돈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외출을 꺼려하지는 말아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