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증정, 모바일 제로페이 10% 할인 적용도
대구 오케이(OK)혼수백화점은 추석을 맞아 이달 24일부터 내달 24일까지 특가 판매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침체한 지역 경기를 활성화하는 한편, 입주·혼수를 앞두고 있거나 앞서 이미 쇼핑 경험이 있는 고객의 재방문을 이끌어내고자 마련했다.
우선 모바일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가격의 10%를 할인 적용한다. 타 업체에서 판매하는 동종 브랜드 제품보다 10%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이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OK혼수백화점은 전통시장으로 분류돼 온누리상품권과 각종 재난지원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같은 달 24일까지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원, 300만원 이상은 5만원, 500만원 이상은 10만원, 700만원 이상은 15만원, 1천만원 이상은 2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상품권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프랜차이즈 커피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행사를 준비했다.
더욱 상세한 행사 내용은 OK혼수백화점 홈페이지(http://www.ok2018.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혼수백화점은 대구 북구 산격동 유통단지 '텍스빌'에 있는 지역 밀착형 쇼핑몰이다. 올해로 개업 18년차를 맞았다. 엑스코(EXCO), 호텔인터불고 엑스코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700면의 넓은 주차공간을 갖춰 방문하기 편리하다.
국내외 유명 가구 브랜드 200여 개를 보유했다. 키즈부터 신혼, 브랜드 가구와 트렌디한 인테리어 가구, 혼수 뿐만 아니라 침구·그릇·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 건물 내에서 모든 것을 구비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을 표방한다.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는 물론이고 기존 주거환경을 새롭게 꾸미려는 가족들 누구나 쾌적하게 쇼핑할 수 있다.
OK혼수백화점은 매년 지역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열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로나19가 유행하며 경기가 장기간 침체한 최근에는 재난극복 이벤트를 마련해 일부 고가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기도 했다.
OK혼수백화점 관계자는 "민족 명절 한가위가 다가온 가운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입주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반갑게 맞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고 모든 방문객이 안전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지역민이 이번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라며 지역 업체로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