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산업 교육생 모집

입력 2021-08-02 11:09:37

게임 프로그래밍, 그래핑, 기획 분야 수출별 교육 및 실습

경북글로벌게임센터가 '경북 게임인 양성 프로그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경북도, 경산시가 주최하고 경북TP가 운영하는 경북글로벌게임센터는 프로그래밍, 그래픽, 기획 등 5개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2019년 시작해 올들어 세번째 운영되는 '경북 게임인 양성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 엔진을 활용한 분야별, 수준별 교육 운영은 물론 게임개발 실습 및 1대 1 코칭 등을 통해 게임 개발 인력을 배출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함께 활용하는 이번 과정에는 경상북도 소재 대학 재학생을 비롯한 도내 거주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게임 프로그래밍 2개 과정은 오는 16일부터 27일까지, 게임 그래픽 2개 과정은 각각 9월 6~10일, 9월 13일~10월 1일까지다. 게임 기획 과정은 10월 매주 토요일 열린다.

참가를 희망하는 교육생은 경북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www.gbgc.co.kr)와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에서 '경북 게임'이나 '경북글로벌게임센터'를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과정별로 다르며, 게임 프로그래밍은 오는 11일 오후 2시까지 모집 중이다.

하인성 경북TP원장은 "경북테크노파크는 정규 교육 과정은 물론 경북 게임인 해커톤, 게임기업 실무자 취업특강 운영과 포트폴리오 기획 및 기술 멘토링 지원 등 실무형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교육생들의 취업과 창업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