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즐길 수 있는 골프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7월은 무더위로 인해 골프 라운딩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골프 업계가 때아닌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골프웨어 매출도 증가하는 추세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자료에 따르면 상반기 골프웨어 매출이 지난해 대비 28.2% 증가했으며 7월 골프웨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9% 증가했다.
최근 20~30대 젊은 층이 골프를 즐기기 시작하면서 패션업계에서는 세련된 골프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입점한 영캐주얼 브랜드 'SJYP'는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포티 캐주얼 웨어' 니트류, 원피스 등 다양한 의류와 모자, 양말 잡화를 함께 선보인다.
'SJYP'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와 자체 제작한 시그니처 캐릭터 '디노'를 활용해 20~30대 젊은 여성 골퍼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가방 전문 브랜드 '만다리나덕'에서는 골프백과 여행 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보스턴백과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촉감이 돋보이는 하프백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전재모 남성스포츠팀장은 "최근 골프를 취미로 즐기는 고객들이 늘면서 패션업계에서도 이들을 겨냥해 다양한 골프 라인을 출시하고 나서 골퍼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