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천리382(최보규, 전재목 대표)와 스피치 코칭 전문 교육기관인 퍼스널스피치(고서연 대표)가 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퍼스널스피치는 이번 협약에 따라 읍천리 382와 함께 전반적인 위생교육 및 고객응대 교육을 통해 신규 지역 가맹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CS교육, 매뉴얼 개발 등을 지원하는 등 상생 파트너의 역할에 집중할 계획이다.
읍천리 전재목 대표는 "개인의 이익이 아닌 다수의 상생과 이익을 위해 이 사업을 시작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사회에 지역들과 상생하여 많은 이들이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했다.
퍼스널스피치 고서연 대표는 "서비스교육을 통한 직원 인식함양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서비스 메뉴얼 제작 및 고객응대에 있어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읍천리382는 현재 대구 본점을 시작으로 대구와 경북에 31개점, 경기도 11개점, 제주도 1개점, 부산과 경남에 13개점, 대전과 세종에 3개점, 청주 3개점 등 전국에 총72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시대를 아우르는 레트로 감성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