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송정동, 분양권 전매 가능…'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9일 첫 선

입력 2021-07-03 20:28:48 수정 2021-07-06 20:25:40

총 486세대, 부동산 비규제지역 훈풍…종합터미널 앞에 최중심 생활권
59㎡ 드레스룸·84㎡ 4베이 설계…사통팔달 교통, 2km내 대형 마트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범영건영이 경북 구미의 주거중심인 송정동에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를 9일 첫 선을 보인다.

모델하우스는 구미종합터미널 앞에 있다.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486세대로 전용면적 59㎡타입 140세대, 84㎡타입 346세대, 공동주택 지하 3층~지상 최대 27층 6개동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구미 지역은 정부의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는 지역이다.

비규제지역은 청약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 수요 유입이 비교적 쉽다. 전매제한이 지방광역시까지 강화되면서 이를 비켜간 구미가 부동산 반사이익을 볼 것으로 기대된다.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도 비규제 지역에 들어서기 때문에 다주택자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세대주와 세대원도 주택 소유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며, 횟수나 조건에 제약이 없다.

구미지역은 현재 다양한 도심 개발계획과 광역 교통망 등 각종 호재가 있으며, 대규모 산업단지 배후도시이다.

구미 원도심 중에서도 원평, 형곡, 송정 등 도심 재개발 사업이 추진되면 이 일대가 새롭게 거듭날 예정이다.

구미~대구~경산을 잇는 대구권 광역철도는 2023년 개통 예정이다. 대구권 광역철도 교통망이 개통되면 구미 지역은 새로운 역세권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가 들어서는 송정동은 구미의 최중심 생활권에 속한다. 도심의 변화를 이끌 신흥 주거단지로 주목받는 곳이다.

이 아파트는 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통하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었다.

구미IC를 통해 산업단지 출·퇴근이 쉬운 아파트다. 구미 중앙로와 구미종합터미널, 구미역, 개통예정인 대구권 광역철도를 이용하면 외곽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쇼핑과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 2㎞ 내에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있다. 도심 내 중심상권과 동아백화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은행, 관공서, 문화시설 등 다양한 중심 인프라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 앞에는 원평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췄다. 일부 세대는 금오산 전망도 가능하다. 시민운동장과 구미복합스포츠센터에서 운동하기도 편리하다. 도심 속에서 건강한 웰빙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다.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실내공간 특화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전용면적 59㎡ 타입은 실속있는 수납공간이 돋보인다.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수납 설계, 안방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은 실수요자의 마음을 잡았다.

전용면적 84㎡ 타입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특화공간을 설계했다. 수납공간이 넓은 주방 펜트리와 장식장으로 유상옵션 시공을 하거나, 알파룸으로 시공할 수 있다. 4베이로 설계해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현관에는 실속 수납장을 설계해 사계절 신발은 물론 자전거나 골프채 등 부피가 큰 짐도 수납할 수 있다. 곳곳마다 짜임새 있는 설계로 수납력을 높이고, 틈새 수납장과 다용도실 등을 마련해 집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도 갖췄다.

각 세대 내에는 IoT 월패드를 설치해 조명, 난방, 도어록 등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 원패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공동현관문 자동열림과 엘리베이터 호출기능을 갖추었다.

스마트 스위치로 날짜 및 날씨정보를 확인하거나, 집안에서 엘리베이터 호출도 가능하다. LED 조명을 설치하고 조명 조절시스템으로 각 방마다 용도에 맞게 제어할 수도 있다. 구미시 최초로 거실 뿐만 아니라 전체 방에 해당 시스템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보안 시스템도 설계했다.

스마트 도어카메라로 세대 앞 현관을 자동 촬영해 홈네트워크로 확인할 수 있다.

저층부 방범시스템은 범죄를 사전에 방지하도록 가스배관 방범 커버를 설치했다. 공동현관과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에는 고화질 CCTV도 설치했다.

아파트의 주차장은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된다.

지상은 공원형 단지로 설계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자동차는 주차관제 시스템을 통해 모두 지하로 들어가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다. 주차 가능 위치를 알려주는 주차유도 시스템, 주차한 위치를 알려주는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도 세대 내 월패드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경북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한편 범양건영은 토목, 건축, 주택, 플랜트 등 건설 각 분야에서 64년 역사를 지닌 신뢰의 건설기업이다. KOSPI 상장기업으로서 탄탄한 시공력을 바탕으로 부산, 서울 수도권 등 전국 각지에 범양레우스 브랜드를 지어왔다.

범양건영 측은 "입지 선정과 설계 마감재까지 꼼꼼하게 준비했다. 송정동의 주거가치와 범양건영의 시공력으로 구미 도심지역을 대표할 고품격 아파트를 짓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