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푸르지요"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14일 분양

입력 2021-06-08 10:04:35 수정 2021-06-08 20:55:20

남향 위주의 동배치와 다양한 평면 설계... 높은 주거 만족도 기대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지난 4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 '북구청역 푸르지오 에듀포레'(대구 북구 노원동1가 228번지)는 고급스러운 식재와 섬세한 마감으로 차별화된 조경시설을 자랑한다.

우선 푸르지오를 상징하는 그린 색상과 골드 라인을 적용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입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그리너리카페,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생활지원센터 등 입주민 남녀노소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며, 택배 차량도 진입 가능한 지하주차장 설계와 폭 2.5m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조성해 편리하고 안전한 주차 환경이 조성된다.

조망, 채광, 통풍 등을 고려해 남향(남동,남서)과 4BAY 판상형 위주로 배치했고, 입주민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했다.

단지 입구부터 집안까지 미세먼지가 발생되는 구역을 5개로 구분해 관리⋅차단하는 공기청정시스템 5ZCS(Five Zones Clean-air System)를 도입했다. 지하주차장에 공용부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LED 디밍 시스템과 별도로 마련된 공간에서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설비도 설치된다.

각 세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평면을 구성했으며, 전 타입 현관창고 공간을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실내에는 LED조명, 실별온도제어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등을 설비해 높은 효율성을 통한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고,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가능한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시스템도 적용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지하철 역세권에 위치한 이 단지는 교통부터 교육, 편의시설, 자연환경 등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 인프라를 모두 갖췄다"며 "특히 인접한 침산동 생활권과 북구, 서구의 폭넓은 생활권을 누릴 수 있고, 배후수요도 풍부해 향후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27층 규모로, 아파트 499가구와 오피스텔 69실 등 총 568가구가 조성된다.

청약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당해, 16일 1순위 기타, 17일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며, 정당 계약은 7월 5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3.3㎡ 당 평균 분양가는 1천549만원이다.

오피스텔 청약은 9일 청약 접수, 10일 당첨자 발표, 11일 정당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견본주택 방문이 힘든 분들을 위해 분양일정, 조감도, 단위세대 평면도, 실물모형 VR영상 등의 분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오픈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