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원주시 국립공원인 치악산 자락에 위치한 파크밸리CC는 탁 트인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면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골프장이다. 울창한 숲 속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건 덤.
웅장하면서 아름다운 치악산을 그대로 살려 생동감 넘치는 18홀 코스는 바쁜 일상에 짓눌린 골퍼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씻어 내리는 동시에 진한 감동과 다시 찾고 싶은 여운을 준다.
총 면적은 약 6천400야드(18홀 72파)로 파크코스와 밸리코스 2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다. 여성적인 섬세함이 돋보이는 파크코스는 자연의 쾌적함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 힐링 라운딩의 묘미를 더해 준다. 남성적인 웅장함이 살아있는 밸리코스는 자연을 향한 도전과 극복의 성취감을 맛볼 수 있도록 조성됐다.
파크밸리의 코스관리는 현재 진행형이다. 한국인의 스윙에 최적화된 푹신한 중지로 조성된 그림같은 페어웨이와 캔터키블루와 밴트그라스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그린은 파크밸리가 내세우는 특색.
여기에다 골퍼들의 도전의식을 한껏 불러일으키는 전략적인 코스배치 등도 자랑거리다.
1996년 개장한 이래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하며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문 대중 골프장으로서의 품격을 지켜나가고 있다.
오효진 자이언트골프앤투어 대리 giantceo4224@naver.com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