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2일(일)에는 ‘대구 공연예술의 발전방향과 미래’, 세미나도 예정
대구예술발전소가 기획전시중인 'STAGE ARTS 커튼콜展'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강연, 세미나 등에 참여할 시민들을 모집한다.
우선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인스타그램 2만 팔로워를 보유한 김민주 아트블라썸 대표가 직접 코스튬 컬러링의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는 강연에 나선다. 강연은 26일(수)과 6월 23일(수) 두 차례 예정돼 있다.
6월 9일(수)은 영화 '왕의남자', '젊은날의초상', '초록물고기' 등으로 대종상영화제 분장기술상을 수상하고, 드라마 '전설의고향'의 분장 담당 등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는 강대영 한국분장연구소 대표가 '분장인생 45년'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6월 17일(목)은 뮤지컬 '헤드윅', '신과함께', '오페라의유령', '캣츠' 등 유명 작품의 의상 디자인을 맡아온 안현주 쇼크레도 대표의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화려한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들과 작품별 다양한 디자인의 변주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강연 참가인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명으로 제한한다. 참가는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된다. 각 프로그램별 참여 신청은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 또는 SNS에 연결된 구글폼 링크에서 하면 된다.
한편 6월 22일(일)에는 '대구 공연예술의 발전방향과 미래'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예정돼 있다. 배성혁(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집행위원장), 정갑균(대구오페라하우스 공연예술 본부장), 정철원(대구시립극단 예술감독), 김성용(대구시립무용단 예술감독)이 패널로 나선다.
문의 053)430-1227~8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