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조각같은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17일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Kloud)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광고 본편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공개된 프리론칭 광고 영상이 광고 전문사이트 인기 광고 1위에 오르는가 하면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하며 높아진 기대감을 반영하듯 큰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뷔는 한 손에 맥주를 든 뒤 여유로운 미소를 머금고 있다. 특히 여유로운 포즈와 로맨틱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지긋이 맥주를 응시하다가 멤버에게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이는 뷔의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강렬한 미모와 아우라는 광고 천재다운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어 맥주를 마시고 시원함을 표현하는 장면에서 뷔는 눈을 감은 채 미간과 콧잔등을 깊이 찡그리며 감탄사를 내뱉는 듯한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여 보는 이의 마음 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며 존재감을 뽐냈다.
팬들은 "프리론칭 하드캐리한 절대미남 답다", "아우라가 너무 매력적이다", "역시 광고계 블루칩", "하얀 셔츠 입은 잘생긴 남자가 소매를 걷은거 완전 여자들의 이상형이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