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학부모와 소통 많아 감사한 마음
안녕하세요. 능인중학교 1학년 4반 김민재 학생 엄마, 김혜은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대구시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아름다운 선생님' 선정과 관련하여 저희 반 담임선생님이신 송연경 선생님을 적극 추천하려고 이메일을 쓰게 되었습니다. 송 선생님께서는 학생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학생들을 지도하시고 돌보십니다.
첫째, 중학교 입학과 동시에 '클래스팅'이라는 앱을 통하여 학생들의 입학식 장면부터 급식실에서 식사, 교실에서 여러 교과활동, 운동장에서 체육활동 등 일상적인 학교 생활을 섬세하게 사진으로 담아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공유해 주십니다.
둘째로 학사일정과 공지사항, 준비물 등도 매번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셋째, 학부모 상담에 있어서도 미리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물어보시고 낮 시간뿐만 아니라 일하는 부모님들을 배려하셔서 저녁시간에도 자리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학부모와 교사 간에 진솔한 대화와 상호 이해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갈수록 삭막해지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소통이 중요한 덕목으로 부각되는 요즘 송 선생님이야말로 아름다운 교사로서 전혀 손색이 없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가 닥치기 전에는 학교 내에서 밤샘캠프, 비빔밥 파티 및 대구 근교 산으로 등산, 단체 야구경기 관람 등으로 아이들에게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주셨습니다.
학교에서도 송선생님의 적극성과 열의에 대한 칭찬이 자자합니다. 또한 학생들 사이에서도 송선생님은 인기가 상당히 많으십니다. 이런 분이 저희 아이의 담임이라는 사실이 정말 감사합니다. 송선생님과 같은 좋은 선생님이 더 많이 계셔서 학생들의 학교생활이 한층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로 채워 나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학교 안팎에서 물심양면으로 애쓰시는 교육 관계자분들께도 이 기회를 빌어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학부모 김혜은 배상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이준석 이어 전광훈까지…쪼개지는 보수 "일대일 구도 만들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