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까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 접수
포스코건설이 오는 13일부터 채용연계형 인턴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올해 9월 입사가 가능한 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예정자다. 채용은 기계·전기·건축·토목·안전 등 5개 분야에 걸쳐 진행한다.
경력사원은 설계·시공·안전·노무·홍보·IT·철도 및 터널 설계·브랜드기획·Big Data 분석 등 14개 분야에 걸쳐 선발하며 해당분야에서 최소 5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다음달 3일 오후 1시까지며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gorecruit.posco.net)에서 하면 된다.
포스코건설은 입사지원자들의 채용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이달 20~22일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인사 담당자와 직무별 선배사원의 화상상담을 제공한다.
신입사원 모집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AI역량검사, 본사 인턴십(1개월), 현장 인턴십(1개월),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9월에 이뤄진다.
이번 상반기 채용은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고 회사 조직문화를 알린다는 차원에서 인턴십을 도입했다는 점이 이색적이다.
포스코건설 채용 담당자는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실천의식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직무역량과 성장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채용을 진행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