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모 대구백화점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입력 2021-03-17 16:55:39

행정안전부 ‘어린이 보호구역 사고 예방’ 목적 캠페인
앞서 김초자 금성유치원 원장 지목 받아 지난 16일 대백 SNS에 인증

구정모 ㈜대구백화점 회장이 지난 16일 행정안전부
구정모 ㈜대구백화점 회장이 지난 16일 행정안전부 '어린이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구 회장은 최근 김초자 금성유치원 원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그는 최근 대구백화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표어를 쓴 팻말을 든 모습 사진으로 참여 사실을 인증했다. 대구백화점 제공

구정모 ㈜대구백화점 회장이 지난 16일 '어린이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번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에서 발생하는 교통사고를 전 국민이 예방하도록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국민 아이디어를 공모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식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진행한다.

구 회장은 최근 김초자 금성유치원 원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다. 그는 최근 대구백화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인증 게시물을 올렸다.

게시물에는 구 회장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를 쓴 팻말을 들고 촬영한 인증 사진과 함께 #어린이교통안전 #어린이보호구역 등 해시태그를 썼다.

구 회장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하도록 직원들과 시민들이 많이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구백화점은 그간 어린이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쏟아 왔다. 지난 2017년부터는 소아암을 앓는 어린이를 후원하는 캠페인도 벌이고 있다.

최신 기사